청소년 행복 문화 콘서트

강릉시청소년수련관은 7월 14일(토) 청소년 행복․문화콘서트 프로그램 ‘힐링 인 더 라디오’ 뮤지컬을 공연한다.

 

‘힐링 인 더 라디오’는 오픈라디오 형식으로 진행되는 뮤지컬로 공연 전 관내 청소년(14~19세)을 대상으로 청소년들의 사연을 접수받는다. 채택된 사연을 각색해 사연에 맞는 노래를 뮤지컬 배우들이 직접 불러 주며 친구들의 사연을 함께 나누며 힐링하는 시간을 갖는 콘서트형 뮤지컬이다.

 

우리 청소년들이 마음속에 늘 가지고 있지만 평소 어색해서 하지 못했던 ‘미안해, 고마워, 사랑해’ 말을 늘 곁에 있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달해 보는 기회를 마련해 본다.

 

뮤지컬 관람 후에는 배우와의 만남의 시간을 통해 평소 배우, 연출 및 스텝들에게 궁금한 내용을 직접 질문하고 대답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공연예술분야 진로직업체험의 기회도 갖는다.

강릉시청소년수련관에서 운영하는 청소년 행복·문화콘서트 ‘힐링 인 더 라디오’는 14세 이상 19세 미만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6월 26일(화)부터 청소년수련관 청소년문화의집에서 입장권을 무료로 배부하며 6월 26(화)부터 6월 30(토)까지 청소년들의 사연접수를 받는다.

 

강릉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끼와 꿈을 키워가며 행복한 어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즐겁고 유익한 문화 활동 보급에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