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 2018년 7월 21일(토) 오후4시 / 장소 : 횡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횡성군의 청소년들의 꿈과 열정이 담긴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사이’ 공연이 오는 7월 21일 오후4시 횡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지난 2005년 서울 대학로에서 초연된 이후 10년 넘게 관람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는 한편 한국 뮤지컬대상 최수작품상과 극본상을 거머쥔 창작뮤지컬로, 지역 청소년들이 이처럼 우수한 작품의 배우로서 무대에 오르게 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재)횡성문화재단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청소년문화예술교육 ‘뮤지컬 Go!Go!Go!(연기하Go!춤추Go!노래하Go!)’ 프로그램을 통해 마련됐다. 횡성군 중·고등학생 10명은 지난 4월부터 약4개월간 매주 주말마다 횡성문화예술회관에 나와 뮤지컬 배우, 연출가, 안무가, 보컬선생님의 지도를 받고 뮤지컬을 연습해왔으며,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지역주민 앞에서 뽐내는 자리를 만들게 된 것.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사이’는 병원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등장인물들의 사연과 비밀, 고민을 유쾌하면서도 감동 있게 풀어낸 작품으로, 지역 청소년이 주인공이 되어 무대를 빛내는 만큼 기대가 크다. 황금 같은 주말을 포기한 채 뮤지컬에 대한 열정 하나만으로 이번 공연을 준비한 청소년들의 꿈이 더욱 크게 자라날 수 있도록 지역주민들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기 바란다. 이번 공연 관람료는 무료이며, 공연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하면 된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