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멀티미디어 영화
혜수, 유아인 주연 국가부도의 날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

무서운 기세로 박스오피스를 역주행하고 있는 음악 드라마 <보헤미안 랩소디>가 개봉 4주차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490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마동석 주연의 액션영화 <성난 황소>는 개봉 첫 주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번 주는 김혜수, 유아인 주연의 사회 드라마 <국가부도의 날>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국가부도의 날>이 예매율 35.5%로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국가부도의 날>은 1997년 IMF 위기 속, 서로 다른 선택을 했던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퀸’과 프레디 머큐리의 이야기를 담은 <보헤미안 랩소디>는 예매율 31.3%로 2위를 차지했다. 마동석 주연의 통쾌한 액션 영화 <성난황소>는 예매율 8.9%로 3위에 올랐다.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주연의 코믹 드라마 <완벽한 타인>은 예매율 6.6%로 4위를 차지했고, 테런 에저튼 주연의 액션 어드벤처 <후드>는 예매율 5.6%로 5위에 올랐다. 판타지 시리즈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예매율 4.7%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2018년 11월 29일~12월 5일) 

1. 국가부도의 날 
2. 보헤미안 랩소디 
3. 성난황소 
4. 완벽한 타인 
5. 후드 
6.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7. 거미줄에 걸린 소녀 
8. 베일리 어게인 
9. 바울 
10. 로빈슨의 언더워터 어드벤처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공효진 주연의 <도어락>이 개봉한다. <도어락>은 낯선 사람의 침입 흔적, 혼자 사는 경민의 원룸에 살인사건이 일어나면서 시작되는 현실 공감 스릴러 영화다. 이 밖에 SF 액션 어드벤처 <모털 엔진>과 액션 스릴러 <헌터 킬러>가 개봉할 예정이다.


최은주 기자  jihom@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