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원도 철원/화천/양구/인제
인제군, 연극 ‘골든타임’ 기획공연뜨거운 여름 더위와 맞서는 사람들이 온다!
사진=인제군 제공

인제군문화재단에서 연극‘골든타임’이 이달 29일(토) 오후2시, 5시 하늘내린센터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인제군문화재단이 주최하고 인제군문화재단, 세종문화예술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소방관이라는 이름의 영웅이 아닌 한사람, 우리의 이야기를 주제로 한 공연으로 백화점 화재사건 119 현장 출동의 기록과 일촉즉발의 화재 현장을 스크린이 아닌 무대에서 펼쳐내며 그 무대에서 소방관들의 희생과 그들 가족의 이야기를 살펴볼 수 있다.

골든타임 공연티켓은 오는 7일 오전 2시부터 인제군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며, 공연 관람은 초등학생 이상부터 관람이 가능하다.

관람료는 1층 전석 20,000원으로 이번 연극은 소방관을 주제로 한 공연인 만큼 특별 할인 혜택으로 소방관 및 의용소방대 본인 및 가족에 한하여 1인당 5,000원(최대 4인 까지)에 관람료 할인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인제군민, 군인, 경찰, 학생(중,고,대)은 30%, 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50%할인된 가격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공연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제군문화재단 공연사업팀(☎033-460-895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