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헤드라인 핫뉴스
속초관광 전국사진공모전 입상작 선정- 총 741점 접수 중 58점 최종 입상작 선정 -
사진=속초시 제공
사진=속초시 제공

속초시는 속초의 다양한 매력과 숨은 관광자원을 사진예술로 발굴하고 관광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개최한 「2019년 제17회 속초관광 전국 사진공모전」 입상작을 발표했다.

속초시가 주최하고 (사)한국사진작가협회속초지부가 주관하며 (사)한국사진작가협회가 후원한 이번 사진공모전에 총 741점이 접수되었으며, 금상 1점, 은상 2점, 동상 2점, 가작 4점, 입선 49점으로 총 58점을 입상작으로 최종 선정했다.

영예의 금상은 지학인(속초)씨의 ‘저녁노을‘,이 선정되었으며, 은상 이상동(속초)씨의 ’청초호 호수의 아름다움‘과 정규(속초)씨의 ’아름다운 반영‘, 동상 이춘자(속초)씨의 ‘비선대의 추경’과 최임순(서울)씨의 ‘신흥사의 가을’이 선정됐다.

입상작에 대해서는 속초시장상과 금상 3백만원, 은상 각 1백만원, 동상 각 50만원, 가작 각 30만원, 입선 각 20만원으로 총 1천7백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사진 공모전 입상작은 관광홈페이지, SNS, 홍보물, 전시회 등 다양한 홍보매체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속초의 관광자원을 홍보하여 시 이미지 향상 및 사계절 속초를 방문 유도할 수 있도록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최은주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