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복지여성
강릉원주대 유튜브 공모전 시상 및 성과 공유회

강릉원주대학교(총장직무대리 박덕영)는 12월 9일(월) 도서관 1층 교육실에서 강릉원주대학교 유튜브 공모전 시상식 및 성과 공유회를 개최했다.

올해 처음 열린 유튜브 공모전은‘국립 강릉원주대학교에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을 주제로 9월 30일부터 11월 25일까지 두 달여 간 진행됐다. 공모전에는 총 18작품이 응모했으며, 콘텐츠 주제성, 창의성, 작품성, 조회수를 기준으로 총 9편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우수상은 스리랑카 유학생인 해양생물공학과 대학원생 우다얀가니의 <Alien’s Life at GWNU>, 해양자원육성학과 이강혁 학생의 <본격 대학생활 망치지 않는 꿀팁>이 선정됐으며, 장학금 40만원을 받는다.

장려상은 인도네시아 유학생인 해양생물공학과 대학원생 인탄 인탄 리즈키 마우리아사리의 <What is it like to be a GWNU student?>와 관광경영학과 노승우 학생의 <도서관 근로 브이로그>가 수상했으며, 장학금 30만원을 받는다.

입선은 5작품이 수상했다. 영어영문학과 황혜선 학생의 <다전공 이수 학생의 시험기간 브이로그>, 멀티미디어공학과 최광진, 전상연 학생의 <11월, 강릉원주대를 걷다>, 무역학과 박민기 학생의 <엔틱한 공간>, 국제통상학과 이연주 학생의 <한바퀴 같이 걸을까? 강릉원주대!>, 환경조경학과 이선경, 체육학과 현지은 학생의 <당신은 교가를 알고 계십니까?>가 수상해 10만원의 장학금을 받는다.

 수상작은 강릉원주대학교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5ZDu4yTAAQUnVIUYYVlo5Q>

이번 공모전은 2018년 5월 개설한 강릉원주대학교 유튜브 채널에 다양한 콘텐츠를 게시해 대학 구성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미래 강릉원주대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홍보 콘텐츠를 선보이고자 열렸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