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헤드라인 종합
속초시,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시네마클래식 Korea』개최- 8월 29일 오후4시 속초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려, 10일부터 온라인예매 시작 -

속초시 (시장 김철수)는 8월 29일 토요일 오후 4시 속초문화예술회관 에서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와 만나는 시네마클래식 Korea』를 개최한다. 본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2020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속초시가 공모를 통해 지난 2월 유치하여 국비 60%를 지원받아 시민들에게 선보이는 공연이다.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오케스트라 단체로 1985년 창단 이래 예술의전당 등 다수의 공연장에서 폭넓은 레퍼토리를 소화하며 연 120회 이상 연주한 바 있는 국내 최정상급 오케스트라로, 이번 공연에는 역대 흥행한 영화 중 대중들이 오래 기억하는 영화 음악 OST를 80분간 오케스트라 연주와 성악가들이 노래와 해설을 곁들이는 방식으로 봉준호 감독 및 어벤져스 등 국내외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과거부터 최신까지의 영화음악이 눈깜짝할 새 없이 지나가기에 벌써부터 입소문이 나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전재호 문화체육과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 사업에 총 4개의 작품이 선정되었고 금번에 첫 공연으로 국내 최정상급 오케스트라를 시민들에게 선사하여 기쁘다”며, “아시다시피 코리아심포니오케스트라는 지난 2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이 하프 연주자로 함께 예술의 전당에서 연주해 화제가 된 바 있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기에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공연을 준비하니 걱정 없이 예매하시라”고 말했다.

8월 10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1인당 최대 4장까지 예매 가능하며, 본 공연관람료는 코로나19 극복에 노력 하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를 위해 특별히 5천원으로 책정되었다. 우대 할인자는 중복적용되지 않으며, 자세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최은주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