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일반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강원센터, ‘1336 고한 둘레길 걷기’프로그램 진행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강원센터(센터장 장효강, 이하 강원센터)는 ‘1336 고한 둘레길 걷기’프로그램을 정선분소 쉼터 야외에서 센터 등록대상자와 카지노 인근 지역 도박문제 체류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본 행사는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 정선분소 인근 숲길과 마을 골목길을 걷는 행사로 진행되었으며 참여자들에게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전화번호(1336)를 홍보하는 것과 긍정적 정서 경험을 통해 회복유지와 도박 재발 스트레스 해소에 목적이 있다.

강원센터 장효강 센터장은“코로나 19로 온라인 불법도박이 확산되는 추세에서 1336 고한 둘레길 걷기 프로그램이 도박피해자들에게 도박 재발을 방지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센터에서 다양한 문화체험 활동을 통해 도박피해자들이 육체적·정서적 안정을 취하고 자발적 변화동기를 촉진하는 계기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강원센터는 강원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는 도박문제 전문상담기관이다. 국번없이 1336을 통한 24시간 전화상담 및 인터넷 채팅상담(넷라인, https://netline.kcgp.or.kr)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