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으로 전좌석 운영 -

속초시가 7월 17일 토요일 오후 2시와 6시, 2회에 걸쳐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1년 맞춤형 기획공연 Fantastic Magic Performance show『마술사 최현우의 MIRAGE (신기루)』를 개최한다.

작년부터 이어진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과, 특히 방학, 휴가를 맞는 청소년 및 직장인들에게 화려한 퍼포먼스가 펼쳐지는 마술공연을 보여줌으로써 그간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드리고자 속초문화예술회관이 특별히 기획한 본 공연은,

말이 필요 없는 세계 최고의 마술사 최현우와, 국내외 마술대회에서 다수의 수상경력 및 수많은 공연, 방송을 통해 실력을 보여준 최신혁, 채인애, 최민수, 전범석, 임주현 등이 뭉쳐 탈출, 순간이동, 불, 카드, 그리고 멘탈 매직을 포함한 분야별 최고의 마술에, 현대 기술에 발맞추어 새로운 IT 마술을 선보임으로 관객들은 공연 시작부터, 그리고 끝나고 나서도 눈앞에 펼쳐지는 믿을 수 없는 현상들이 사실인지, 신기루인지 생각이 계속 들 정도로 한여름 꿈만 같은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장봉주 시 문화체육과장은 “국내외에서 매회 매진행렬을 일으켰던 최현우 마술팀이 흥행, 만족도, 퀄리티 삼박자를 갖춘 퍼포먼스 매직쇼를 준비하였기에 80분 공연 내내 관람객 눈을 황홀하게 만들 것”이라며, “정부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철저한 방역으로 안전한 공연장을 만들어 관람객이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본 공연 예매는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1인당 최대 4장까지 가능하고, 관람료는 1만원으로 책정했다. 이번 공연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에 따라 객석 띄어 앉기 없이 좌석을 운영할 계획이며, 그 외 자세한 사항은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