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커피도시 브랜드확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춘천시(시장 이재수)가 강원정보문화진흥원(원장 김흥성), 한국커피협회 (회장 김명섭)가 ‘춘천커피도시 브랜드확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목) 밝혔다. (사진자료)

이번 협약을 통해 강원정보문화진흥원과 한국커피협회는 9월 3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춘천커피도시페스타’공동 주관으로 협력하여 커피 관련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선보인다.

페스타 슬로건은 ‘Let’s coffee 춘천(렛츠 커피 춘천)’이다.

주요 협약내용은 ‘춘천커피도시’브랜드를 육성하고 확장하는 페스타 행사의 활성화를 위한 협약이다.

한편, 춘천커피도시 브랜딩위원회(위원장 최영재, 한림대학교 교수)는 크라우드 소싱 방식을 통해 제작된 ‘춘천커피도시페스타’ BI (Brand Identity)를 확정 공개했다. (파일자료) BI의 의미는 페스타의 즐겁고 자유로운 느낌을 강조하였으며, 커피 잔에 반짝이는 눈 모양을 춘천의 두음자의 ‘ㅊㅊ’표현으로 춘천에서의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담고자 했다.

강원정보문화진흥원(원장 김흥성)은 “춘천커피도시페스타를 통해 춘천이 커피도시라는 새로운 브랜드 확산은 물론, IT기반의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으로 700여 커피업체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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