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시장 류태호)는 중소·영세 제조업체의 판로 개척을 위해 시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강원태백몰’에서 오는 30일부터 추석선물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에 따른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업체의 경영난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 행사로 오는 30일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40%할인 쿠폰(최대 2만원 할인)을 발급한다.

또한, 3만원 상당의 경품이벤트를 실시하고, 특별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추석 선물 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시 관계자는 “ 이번 행사를 통해 기업의 매출 증대는 물론 소비자에게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추석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비대면 거래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올해 추석에는 지역 업체와 시민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태백몰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태백몰은 태백지역 중소기업과 농가 제품을 판매 촉진을 위해 구축된 온라인 쇼핑몰로 태백으뜸산품 등 43여개 업체가 입점해 160개 품목의 우수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강원마트와 네이버쇼핑 등 대형 쇼핑몰 연계와 입점 기업의 개별쇼핑몰과도 실시간 연동되며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로도 쇼핑몰 이용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청 일자리경제과 기업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