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4일 개막한 제9회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 플랫폼 방문객이 러시를 이루고 있다.

10월 15일 16시 현재 GTI박람회 온라인 플랫폼 방문객은 누적 356만 명으로 잠정 집계하고 있다.

2일차 GTI박람회에서는 ①하이브리드 新 플랫폼 진출 론칭쇼 ②강원도와 네이버클라우드 업무협약식 ③인도네시아 프로모션 ④왕홍·쇼피 프로모션 등이 진행되고 있으며, 온라인 수출상담을 통해 수출된 수출 계약 또한 온라인으로 체결하는 등 수출성과와 내수 판매 매출이 일어나고 있다.

한편, 총 31개 제품을 대상으로 2일째 진행하고 있는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조기 완판 등이 이어지는 등 호황을 보고 있다는 전언이다.

최기철 GTI박람회추진센터장은 “코로나 19 위기를 기회로 만들기 위해 2년째 온라인 박람회로 신화를 쓰고 있는 이번 박람회가, 관람객 수 증가도 중요하지만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1년 내내 매출이 극대화 되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갖겠다.” 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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