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방식으로 총 3명 채용

 

속초문화관광재단은 지난 5. 2일자로 재단 명칭변경 및 신규사업 신설 등으로 조직개편을 단행, 전문인력 확충을 위해 직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재단은 조직개편을 통해 지역의 문화와 관광을 아우르는 융합형 조직으로 안착하여 시민들에게 양질의 문화복지 서비스 제공과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기회 및 문화관광축제 등을 확대할 수 있도록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유능한 인재를 공개모집한다

직원 채용은 블라인드 방식으로 총 3명을 채용하게 되며, 재단 전산 및 회계 전문가 1명을 비롯 문화관광축제 콘텐츠 개발 및 IT 및 메타버스플랫폼 기획·운영 분야 등의 신설 업무에 따른 전문가 2명 채용을 위해 6.2일까지 공개모집 계획을 재단 홈페이지에 공고한다.

원서접수는 5월 27일부터 6월 2일까지 접수하며, 시험은 서류전형 과 면접심사를 거쳐6월 17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응시원서는 속초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http://www.sokchocf.co.kr) 에서 다운받아 작성 후 직접방문 또는 등기우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속초문화관광재단 경영지 원팀(☎ 033-636-0664)로 문의하면 된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조직개편은 포스트코로나 뉴노멀(New Nomal) 시대를 맞아 현실세계(오프라인)와 가상세계(메타버스)의 문화· 관광·축제가 융합되는 새로운 문화콘텐츠를 이해하고 선제적인 대응력과 전문성을 갖춘 능력과 동시에 역량있는 인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속초문화관광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