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제공
고성군 제공
고성군 제공
고성군 제공

 

고성군(군수 함명준)은 7월 22일(금) 11시 군청 2층 회의실에서 슈퍼 탤런트 출신 헤라 한(한의령)과 아이돌 그룹 위아더 원(W.A.O) 보이 그룹을 고성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날 홍보대사로 위촉된 헤라 한과 위아더 원은 앞으로 2년간 지역 홍보대사로서 지역 홍보와 각종 지역축제 및 문화․관광 활성화 등 고성군의 위상을 높이기 위한 각종 활동을 활발히 펼치게 된다.

뉴미디어 뮤지션 슈퍼모델이신 헤라 한은 2011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에 출연하였고 2019년 슈퍼탤런트 코리아 대상 수상, 2019년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 세계대회 ‘탑5’ 수상, 2022년 국제그린 홍보대사로 활동중이며, 현재 ‘아리랑은 세계로’ 신규 음반 제작중에 있다.

아이돌 그룹인 위아더 원은 6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2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K-POP상을 수상했으며, 2021년 4월 1집 ‘온더 파이어’엘범과 2021년 9월 2집 미니앨범 ‘현기증’ 발매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함명준 고성군수는 국제행사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고 K-POP 음악에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어 군정에 대한 긍정적 인식확산 및 인지도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며 이번 위촉식을 통해 강원도 고성을 대외 널리 알리는데 적극 힘써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슈퍼탤런트 출신 헤라 한과 아이돌 그룹 위아더 원 보이그룹을 우리군 홍보대사로 위촉할 수 있도록 힘써 주신 방재홍 서울미디어 그룹 회장님께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헤라 한 #위아더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