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제공
강릉시 제공
강릉시 제공
강릉시 제공

 

지난 11일(화) 순간 최대풍속 29m의 강한 바람으로 경포 일대에 큰 산불이 번져 실의와 절망에 빠진 강릉시 이재민에게 전국각계에서 구호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12일(수) 오전 현재 물품지원한 분들은 ▷대한적십자사, ▷JCI(국제청년회의소), ▷KT, ▷강원도푸드뱅크, ▷BGF로지스 전국재해구호협회, ▷이마트, ▷새마을협의회, ▷희망브릿지(재해구호협회), ▷정선군자원봉사센터, ▷SK텔레콤, ▷현대자동차 강릉서비스센터, ▷강원도자연재난과, ▷김정섭(개인), ▷구세군, ▷농협중앙회강릉시지부, ▷강릉시자원봉사센터, ▷한국전력공사, ▷농협중앙회 강릉시지부 농정지원단, ▷광동제약, ▷GS리테일, ▷강릉친구들모임(장서윤), ▷홈플러스, ▷경기도새마을지회 등이다.

지원물품은 이재민에게 꼭 필요한 쉘터, 응급구호세트, 의류, 식음료품 등으로 특히 아이의 손을 잡고 함께 방문하신 가족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잘 전달 부탁드린다며 물품을 전해주셨다.

강릉시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 도움의 손길의 건네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전국에서 전달받은 소중한 성금 및 물품들은 이재민 등 꼭 필요로 하는 곳에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릉산불 피해면적은 379ha(산림 170ha)로 집계되었으며, 주택을 포함하여 총 71채의 재산피해와 15명의 인명피해가 발생하였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강릉 산불 #이재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