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매칭률 60% 성황리 종료

태백시 제공
태백시 제공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지난 6월 2일부터 6월3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관내 공공기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진행된 「청춘 별빛캠프」에서 총 30명 참가자 중 9커플이 매칭되어 커플매칭률 60%로 좋은 결과를 거두며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연예 전문 MC의 진행 아래 자기소개를 시작으로, 스피드 데이팅, 명랑운동회, BBQ파티, 불멍 파티 등을 통해 친밀감을 쌍고 상호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행사가 진행되는 내내 청춘 남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웃음이 끊이지 않았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져 최종 썸매칭 프로그램을 통해 9커플이 최종 매칭됐다.

캠프 종료 후 참가자들의 만족도 조사 결과 총 28명이 설문에 응답하며 본 프로그램에 대해 100% 만족한다는 결과가 나왔다.

행사 참가자들은 “태백시는 지방 소도시로써 교통·환경·인적 인프라가 부족해 이성 만남 또한 어려운 것이 현실”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이번 청춘 별빛캠프를 통해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갖게 된 것에 감사하고, 앞으로 별빛캠프 2기, 3기가 지속적으로 진행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태백시 관계자는 “청춘 별빛캠프를 통해 청춘남녀가 건강한 만남을 가지고 결혼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 가치관이 형성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청춘 별빛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