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유기농 우유와 함께 놀자

평창군 제공
평창군 제공

대관령 삼양목장은 7월 7일(금) ~ 7월 9일(일) 3일간 삼양목장 일원에서 방문객들을 위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삼양목장이 유기 축산을 실천하는 낙농 체험목장인 만큼 우유와 관련된 체험 콘텐츠를 비롯한 다양한 즐길거리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우유와 관련된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송아지 우유주기 체험, 우유 마시기 대회를 비롯해 우유를 활용한 비누 만들기, 딸기우유 만들기 체험을 운영한다. 특히 우유 마시기 대회는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접수로 참여 신청할 수 있으며 순위에 따라 경품을 지급한다.

그 외의 즐길 거리로는 버스킹 공연, 오리엔티어링 체험과 더불어 지난 6월‘풀 파도 페스티벌’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풀 썰매 타기 체험도 추가로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로컬 마켓에서는 메밀과 블렌딩한 커피를 체험하고 수제 맥주 브루어리의 제품을 시음하고 구매할 수 있다.

페스티벌 참여는 삼양목장을 이용하는 모든 방문객들이 가능하며, 운영 시간은 시간이 지정되어 있는 프로그램 외 10시부터 17시까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삼양목장 공식홈페이지(https://www.samyangfarm.co.kr/)를 참고해 주시기 바란다.

김세하 대표이사는 “이번 축제를 통해 당사의 자부심인 건강한 유기농 우유를 많은 방문객들께서 경험하고 그 가치에 대해 공감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