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과 (재)평창유산재단은 오는 8월 18일까지 문화예술과 함께 성장할 2023평창 청소년오케스트라 단원을 모집한다.

평창 청소년오케스트라는 관내 청소년들에게 오케스트라를 통한 문화예술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음악을 통해 사회성을 증진하며, 청소년의 잠재적 소질 개발과 인재양성을 지원하는 교육프로그램이다.

 2023년 9월부터 운영할 평창 청소년오케스트라는 40명내외로 단원을 모집하며, 오케스트라 활동에 관심이 많고 평창군에 주소지를 둔 청소년(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된 단원에게는 ▲무료 교육 ▲전문 음악강사의 교육 제공 ▲기초·심화과정교육 ▲악기연주·실습 ▲공연관람 활동 등의 기회가 주어지며,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재)평창유산재단 (https://pchf.or.kr) 공지사항에서 지원서식을 작성하여 이메일(pc2018@pchf.or.kr)로 신청하면 된다.

심재국 이사장은 “문화예술교육을 통해 평창군 지역 청소년들이 잠재적 소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평창 청소년오케스트라 단원 모집에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23평창 청소년오케스트라 단원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재)평창유산재단(033-333-7248)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청소년오케스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