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가 강릉종합운동장을 오렌지로 물들인다.

강원FC는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수원삼성과 하나원큐 K리그1 2023 24라운드 홈경기를 갖는다. 지난 15일 홈경기에서 다시 한번 구단 역대 최다 유료 관중(7203명)을 돌파한 강원FC는 <코드명 : 오렌지>로 ‘홈경기=오렌지’ 인식을 굳힌다.

유니폼을 포함한 오렌지색 의류를 착용한 관중에겐 여러 가지 혜택이 주어진다. 웜업 시간에 ‘하이원 터치 이벤트’로 선수단에게 응원을 전한다. 이번 시즌 유니폼과 시즌권 소지자는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경기 시작 전 오렌지색 의류를 입은 관중을 찾아 ‘웰컴 강원’ 이벤트를 진행해 홈경기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하프타임에 ‘인간 오렌지’를 뽑아 빵빵한 경품을 선물한다. ⯅위니아 공기청정기(1명) ⯅위니아me 복부·허리마사지기(1명) ⯅강원한우 선물세트(2명) ⯅스카이베이 1박 2일 숙박권(2명)이 경품으로 나온다.

장외행사장에선 선수단 팬사인회와 뉴랜드올네이처 키커 게임, 위니아딤채, 스퀴즈맥주가 홈 관중을 만난다. 화덕피자, 닭꼬치, 타코야키 등 맛있는 푸드트럭 음식이 저녁 경기를 함께한다.

21일 중복을 맞아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날 특별히 교촌치킨 시식 트럭이 출격해 신상품 ‘허니점보윙’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MD스토어 오픈 시간부터 1시간 동안 상품을 구매한 팬 중 추첨을 통해 교촌치킨 교환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닭띠 구매자 30명은 1만 원 이상 구매 시 석고 방향제를 선물 받는다.

또한, 홈경기마다 최다 관중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강원FC는 더 많은 관중이 N석에서 응원하자는 뜻을 담아 MD스토어에서 응원석 예매 내역을 인증하고 1천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30명에게 뉴랜드올네이처 상품을 선물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