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 제공
영월군 제공
영월군 제공
영월군 제공

 

영월군이 주최하는 영월관광센터 아트라운지 어린이 뮤지컬 「영월별주부전」이 올해 7월 29일부터 9월 9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5시마다 영월관광센터 3층 아트라운지에서 진행된다.

4시 30분부터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며, 관람료 5,000원을 내면 영월관광센터 내의 입점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이용권을 제공한다.

지난주 토요일에 막 내린 ‘진씨네 장의사는’ 총 5회로 진행되었으며 총 관객 313명이 관람하였으며, 7.22일 공연은 총 좌석 98석중 96석이 발권되어 관광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다.

아트라운지 2번째 공연 어린이 뮤지컬 「영월별주부전」은 동강 용왕이 주치의 가물치로부터 운동을 많이 한 봉래산 토끼의 간을 먹으면 건강해질 수 있다는 말을 듣고 잡으러 가는 여정을 담은 작품이다.

아울러 여름방학 기간(8.5~8.16)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아트라운지 공연장에서는 영월관광센터 키즈페스티벌이 개최될 계획이다.

키즈상상 매직쇼, 샌드아트 일루전, 마법선물상자, 버블버블쇼 등 여름방학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되며 관람료 5,000원을 내면 센터 내 입점업체 이용권(3,000원)을 제공한다.

정대권 문화관광체육과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다채로운 공연이 있는 영월관광센터에서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시원한 추억을 쌓으며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