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제공
평창군 제공

 

㈜HJ매그놀리아용평호텔앤리조트(이하 모나용평)는 오는 8월 19일까지‘2023 발왕산 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공연과 이벤트 그리고 맛있는 먹거리 장터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모나 용평 야외무대에서는 다채로운 공연들이 진행될 예정이며 모나 용평을 찾은 여행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인기 트로트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5일 G1 전국TOP10가요쇼, 12일 발왕산 1458콘서트를 시작으로 13일 김동규와 함께하는 클래식 음악여행, 14일 한여름밤의 웰니스 재즈 콘서트 공연이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먹거리장터와 식음부스도 들어올 예정이다.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와 특산품을 판매하는 부스는 물론 모나용평의 PB상품인 발왕산막걸리와 기품은 김치로 만든 김치전도 맛볼 수 있다.

8월 5일과 12일에는 숲속 웰니스 강연이 애니포레에서 개최될 계획이다. 이 강의는 영화배우 신승환씨와 개그맨 고해성씨가 행복, 동기부여에 관한 인문학 강의를 진행한다.

여기에 더해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된다. 아빠와 함께하는 축구교실,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철 별자리 천문 교실, 어린이 드론 교실 등 다양한 참여행 이벤트가 진행된다. 상세 내용과 참가 접수는 모나 용평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모나용평(대표이사 신달순)은 “이번 발왕산 축제는 50주년을 맞이하여 풍성한 공연과 더불어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찾아주신 고객분들에게 즐거움과 힐링을 선사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발왕산 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