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제공
고성군 제공
고성군 제공
고성군 제공

 

고성청소년수련관은 올 여름방학 기간에 청소년들의 여가문화 활성화의 일환으로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2023 청소년 무비 Two 데이>를 개최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중·고등학생들로 구성된 고성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들이 2개월간 엄격한 심사를 통해 영화 <비긴 어게인>과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을 상영작으로 선정하였다.

특히, 일반 성인들도 청소년과 함께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15세 이상 관람가인 <비긴 어게인>을 선정하였고 상영시간도 저녁 시간대로 배치했다.

청소년 무비 Two 데이는 8월 11일(금) 오후 7시에 <비긴 어게인>, 12일(토) 오후 4시에 <너의 이름은>을 간성읍 달홀영화관 제1관에서 무료로 상영한다.

고성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운영위원장 박찬민 군(고성고 1)은 “단순한 영화 상영으로 보일 수 있으나 그 안에 청소년들의 문화와 청소년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느껴주면 기쁠 것 같다.”라고 밝혔다.

또한, 거진 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8월 12일(토) 13시~17시까지 거진 어린이공원에서 워터 슬라이드, 물총놀이, 프린터 타투 체험 등 다양한 놀거리로 구성된 청소년 문화 놀이마당 <물놀이 난장>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성 청소년수련시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무더운 여름방학의 끝자락에 있는 청소년들에게 좋은 추억을 남기고, 지역주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고성청소년수련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