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타이어 교환권, 위니아 공기청정기, 강원한우, 스카이베이 숙박권 등 경품 푸짐

강원FC제공
강원FC제공

 

강원FC가 8월 마지막 홈경기 바캉스 이벤트로 여름을 날린다.

강원FC는 오는 26일 오후 7시 30분 강릉종합운동장에서 포항스틸러스와 하나원큐 K리그 2023 28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지난 홈경기 다시 한번 홈 관중 1만 명을 돌파한 강원FC는 8월 마지막 홈경기에서 ‘서머 바캉스’ 특집 3탄으로 여름 나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홈경기는 ‘정선군의 날’로 운영돼 정선군민은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장외 행사장 정선군 부스에서 정선 솔안농원의 당도 높은 사과를 만나볼 수 있다. 경기 시작 전 대학생 마케터 CU가 기획한 ‘CU 라디오’ 코너에 당첨된 관중은 정선군의 특산품을 선물받는다.

바캉스 특집에 맞게 ‘수박 빨리 먹기 대회’로 장외 행사장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린다. 위니아딤채, 스퀴즈맥주를 포함한 스폰서 부스와 선수단 팬사인회, 뉴랜드올네이처 키커 게임이 홈 관중을 기다린다. 떡튀순, 화덕피자, 찹스테이크 등 푸드트럭이 홈경기의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또한, 세븐일레븐 부스에서 9월 1일 출시하는 파니니의 K리그 공식 트레이딩 카드를 전국 세븐일레븐보다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팩당 1천 원이며 입장 관중 선착순 1천 명에겐 트레이딩 카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MD스토어에선 대학생 마케터 CU가 준비한 개강 맞이 이벤트가 펼쳐진다. 학교에서 필요한 CU PICK 포함 MD 상품 구매자 랜덤 10명에게 교촌치킨 교환권을, 유니폼 포함 휠라 의류 구매자 선착순 60명에게 교촌치킨 웨지감자 교환권을 증정한다. 남은 정규리그 중 3경기에서 일일 5천 원 이상 구매 시 선수단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선착순으로 선물하고, 리유저블컵을 구매한 성인 관중에겐 강원맥주 1캔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강원F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