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제공
고성군 제공

 

8월 29일, 9월 5일, 12일, 19일 매주 화요일 10시 선착순 / 고성몰 전 제품 최대 40% (4만원 한도) 할인

고성군과 강원특별자치도 경제진흥원은 9월 30일까지 ‘강원고성몰’의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를 연다.

지역중소기업과 농어업인들의 판로 확대를 위해 군과 경제진흥원이 협력해 구축한 강원고성몰(https://www.gwgoseong-mall.com)은 고성에서 생산되는 고성 쌀, 건 수산(황태, 먹태), 장아찌, 젓갈 등 다양한 제품들을 8월 29일, 9월 5일과 12일, 19일 최대 40%(4만 원 한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해당 날짜에 발행된 쿠폰은 발행일로부터 2일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고성몰은 강원더몰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온라인 상에서 실시간 소통하며 쇼핑하는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으로, 지역특산품인 황태채·포, 들기름, 고성 쌀, 물가자미를 5일과 12일, 19일 19시에 강원더몰 원더라이브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강원고성몰은 고성에서 생산되는 지역특산물을 판매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별도의 판매 수수료를 받지 않는 착한 쇼핑몰로 도내 우수 상품 인터넷 쇼핑몰인 강원마트와 강원 브랜드관 및 네이버 쇼핑과 연계 운영되고 입점 기업 개별 운영 쇼핑몰과도 실시간 연동되는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고성군의 우수한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기회이며, 기업과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상생 이벤트가 될 것이며, 고성몰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풍성한 추석을 준비하시고 고성군 특산품의 많은 관심과 애용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