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릉시 청소년수련관 여름방학 체험활동 -

강릉시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여름방학 기간을 맞이하여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활동을 준비한다.

오는 8월 7일(월)에는 인천광역시에 위치한 차이나타운을 찾아가 청소년들이 글로벌 시대와 다문화 사회를 맞이하여 다른 나라의 문화에 대해 올바르게 인식하는데 도움을 주는 세계문화 체험활동󰡐니하오 차이나󰡑를 실시한다.

8월 8일(화)에는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경제활동의 밑거름을 제공하기 위한 청소년 경제특강󰡐경제를 알아야 미래가 보인다󰡑를 실시한다.

그리고 8월 9일(수)과 10일(목)에는 청소년들의 진로탐색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주기 위한 진로체험활동󰡐미래의 법 & 과학 전문가 체험단󰡑, 8월 11일(금)에는 진로특강󰡐내 길은 내가 정한다󰡑등을 각각 실시한다.

8월 17일(목)과 18일(금)에󰡐응답하라! 역사를 이끈 리더󰡑5회기를 운영하여 서울특별시에 위치한 백범김구기념관 및 전쟁기념관을 직접 탐방해서 우리 민족의 지도자인 백범 김구선생에 대하여 알아볼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강릉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www.gnyouth.kr)의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되며, 접수는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마감된다.

강릉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방학기간에는 청소년들의 흥미와 욕구에 맞춘 맞춤형 체험활동을 계속적으로 준비 중에 있어 관내 청소년들의 지속적인 관심이 요구된다”고 밝혔다. (문의 : (033) 640-4794~5)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