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탬프 투어 코스 완주 후 선물 신청 시 이벤트 기간 내 매월 50명 추첨

삼척시 제공
삼척시 제공
삼척시 제공
삼척시 제공

 

삼척시는 지난 6~7월 진행되었던 스탬프투어 추첨 이벤트에 이어 9월 1일(금)부터 10월 31일(화)까지 스탬프투어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탬프투어 추첨 이벤트는 삼척을 여행하는 사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매월 50명을 추첨하여 1만 5천 원 상당의 관광기념품을 지급한다.

스탬프투어는 BTS 추천 코스, 인생 사진 코스, 웰니스 코스 총 3개 코스가 운영 중이다. BTS 추천 코스는 맹방해변 BTS 촬영지, 덕봉산 해안생태탐방로, 부남해변, 삼척항 대게거리로 BTS 촬영지와 더불어 BTS와 관련 있는 관광지로 구성되어 있다. 인생 사진 코스는 삼척해변, 쏠비치 광장, 갈남항, 덕산해변으로 삼척시의 사진 명소로 구성되어 있다. 웰니스 코스는 2023 한국관광공사 추천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된 활기 치유의 숲과 가곡유황온천&스파, 심포뷰티스마켓, 소한계곡 민물김 생태관광지로 구성되어 있다.

전자 스탬프 획득 방법은 ‘스탬프투어’ 앱을 다운로드 후 관광지에 방문하여 앱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코스의 관광지 전자 스탬프를 모두 획득한 후 경품을 신청하면 다음 달 경품을 얻을 수 있다.

삼척시 관계자는 “삼척을 여행하는 분들이 스탬프투어 추첨 이벤트를 통해 받은 경품으로 여행할 때 당시의 기쁜 경험을 떠올리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스탬프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