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문화재단 제공
강릉문화재단 제공

 

(재)강릉문화재단에서 2023 시나미강릉 청소년문화학교 – 청소년자치회 ‘문어컴퍼니’ 사원을 9월 21일(목)까지 모집한다.

2023 시나미강릉 청소년문화학교 - 청소년자치회 ‘문어컴퍼니’는 청소년의 문화적 권리 증진 및 주체적 환경 조성을 위하여 기획된 사업으로, ‘문어컴퍼니’라는 회사의 회사원이라는 컨셉 하에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실행,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문어컴퍼니 사원들은 10월부터 12월까지 격주로 주체적인 회의를 진행하고, 회의를 통해 나온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 및 준비하여 거점공간(임당생활문화센터)을 기반으로 자유롭게 활동하고 운영하게 된다.

문어컴퍼니에 입사한 사원들에게는 거점공간 운영을 위한 답사 및 문화예술활동 지원, 타 지역 청소년과의 네트워킹, 사원증 및 명함 제작, 복지포인트(활동비) 지급, 임명장 및 활동증서 수여, 매 회차 다과 제공 등 다양한 사내복지가 제공된다.

모집인원은 총 15명으로 강릉에 거주하는 만 12~19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재단 홈페이지(https://www.gncaf.or.kr/)에서 참가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하여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강릉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관련된 문의는 강릉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팀(☎033-647-6811)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