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의 문화, 여행, 음식 등 소재 및 장르 제한 없이 출품 가능

강릉시 제공
강릉시 제공

 

강릉시는 빠르게 변화하는 SNS 트렌드에 맞춰 익숙하고 활용도가 높은 숏폼 영상을 통해 강릉만의 매력적인 모습을 소개하고자 2023년 강릉시 SNS 콘텐츠 공모전인 ‘60초 새로강릉 숏폼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나만의 사진 스팟, 강릉 여행 꿀팁, 강릉에서의 일상 소개 등 소재나 장르 제한 없이 강릉을 담은 60초 이내의 세로형 숏폼 영상이면 된다.

참가자는 제작한 숏폼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새로강릉, #강릉)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게시한 후 이메일로 참가신청서 및 원본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공모기간은 9월 18일(월)부터 10월 18일(수)까지이며, 심사 결과는 10월 31일(화) 강릉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수상자에게도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수상자들에게는 최우수상(1명) 200만 원, 우수상(2명) 100만 원, 장려상(3명) 50만 원, 입선(45명) 10만 원의 시상금이 지급된다.

수상작들은 향후 강릉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 채널의 숏폼 콘텐츠로 활용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강릉시 공식 홈페이지(www.gn.go.kr) 고시·공고 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공보관 뉴미디어홍보팀(033-640-584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