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세트, 호텔 숙박권 등⋯ 최근 뜨거워진 축구 열기에 보답

강원FC 제공
강원FC 제공

 

강원FC가 푸짐한 경품으로 뜨거워진 축구 열기에 보답한다.

강원FC는 오는 24일 오후 4시 30분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인천유나이티드와 하나원큐 K리그1 2023 31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최근 강원FC 홈경기 관중 수 상승세가 무섭다. 강릉 홈 개막전(21R 광주전) 유료 관중 7006명으로 쾌조의 스타트를 끊은 후 2차례나 1만 명 이상의 관중이 방문했고, 후반기에만 ‘평균 관중 8871명’을 기록하고 있다.

최근 뜨거운 열기를 보여주고 있는 홈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강원FC는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하프타임 경품 추첨을 통해 경형 SUV 캐스퍼 1대를 증정한다. 또한, ⯅200만 원 상당 브리지스톤타이어 교환권(1명), ⯅스카이베이 1박2일 숙박권(2명), ⯅강원한우 선물세트(2명), ⯅위니아 허리 마사지기(1명)가 경품으로 나온다.

경품 추첨 외에도 푸드트럭, MD스토어 이벤트 등 여러 가지 즐길 거리가 관중을 기다린다. 지난 주말 강릉 동호인 축구 대회로 지역민과 소통한 강원FC는 보다 많은 관중을 모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추후 지역 내 봉사활동, 진로교육 등 적극적인 지역 밀착 활동을 통해 관중 모객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푸짐한 경품이 함께하는 강원FC 홈경기는 24일 오후 4시 30분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