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이벤트 풍성

강원FC제공
강원FC제공

강원FC가 추석 연휴에도 축구팬과 함께한다.

강원FC는 다음 달 1일 오후 2시 강릉종합운동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과 하나원큐 K리그1 2023 32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추석 연휴에 이어진 홈경기를 맞아 여느 때보다 풍성한 이벤트로 관중을 맞이한다.

명절에도 홈경기장을 찾아와 준 팬들을 위한 전통놀이 체험과 경기 당일 국군의 날을 기념한 스나이퍼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프타임엔 한복과 군복을 입은 관중을 찾아 추첨을 통해 ⯅브리지스톤 타이어 교환권(1명) ⯅강원한우 선물세트(2명) ⯅위니아 허리 마사지기(1명) ⯅스카이베이 1박 2일 2인 숙박권(2명)을 랜덤 증정한다.

가족 3대가 MD스토어를 방문해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교촌치킨 교환권을 제공하고, 이름에 한/가/위/추/석/복 중 한 글자 이상 들어간 구매자에겐 MD상품을 선물한다. <강릉커피축제> 기간에 맞춰 지역 카페와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 당일 MD스토어에서 5천 원 이상 구매 시 웨이크블루 커피에서 아메리카노를 할인받을 수 있고, 커피 영수증 지참 후 MD 상품을 구매하면 머그컵을 받는다. MD 상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뉴랜드올네이처 또는 교촌치킨 교환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지난 경기에서 ‘강원 통산 100경기’를 맞이한 김대원을 위한 ‘김대원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김대원 5종 포토카드를 출시하고 1만 원 이상 구매자 선착순 100명에게 친필 사인 포스터를 제공한다. 또한, 김대원이 등번호에 맞춰 10명에게 본인의 마킹 비용을 ‘역조공’한다.

이번 홈경기는 ‘양양군의 날’로 지정해 양양군민은 신분증 지참 시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지역 내 협약 대학교 학생들은 전용 매표소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면 입장권을 할인받는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강원F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