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부길, 오랍드리 산소길, 샛바람길, 해파랑길 등 총 4개 길

삼척시 제공
삼척시 제공
삼척시 제공
삼척시 제공
삼척시 제공
삼척시 제공
삼척시 제공
삼척시 제공

 

삼척시가 ‘걷고 싶은 삼척길’ 누리집을 개설함에 따라 온라인 홍보와 관광객 유치를 위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걷고 싶은 삼척길’은 이사부길, 오랍드리 산소길, 샛바람길, 해파랑길 등 총 4개이다. 새로 개설된 누리집에는 각각의 길에 대한 설명과 코스 정보, 소요 시간, 거리 등이 상세하게 제공되어 있다. 또한, 누리집에는 길에 대한 사진과 영상 정보도 함께 나와 있어 누구나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0월 29일까지이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걷고 싶은 삼척길’ 누리집(http://samcheokgil.kr/)에 접속해 네 가지 길 중에서 가장 가고 싶은 길을 선택해 캡처한 후 이미지를 삼척 관광 SNS 채널 인스타그램 ‘삼척이유’에 다이렉트 메시지로 전송하고 가고 싶은 길 해시태그 및 가고 싶은 이유를 한 문장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시는 SNS 이벤트 참여자 중 250명을 추첨하여 경품(커피 기프티콘)을 11월 중 지급할 계획이다.

삼척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걷고 싶은 삼척길’을 널리 알려 삼척의 아름다운 경관을 홍보하겠다.”라며 “많은 분이 아름다운 삼척 길을 걸으며 자연을 감상하고 건강도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