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문화재단 제공
강릉문화재단 제공

 

(재)강릉문화재단 은 12월 15일(금)부터 17일(일)까지 3일간 강릉을 키워드로 명주예술마당에서 2023 키워드 예술 강릉 “ART PARTY”를 개최한다.

“ART PARTY”는 지역 예술인의 자립을 돕고 지속성 있는 예술 활동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관람객들은 관내 예술인의 예술을 관람 및 구매할 수 있으며, 동시에 다양한 문화공연 및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시각 분야에서는 12월 12일(화)부터 17일(일)까지 진행되는 키워드를 활용한 △전시회, △실시간 드로잉쇼, △푸어링아트, △팝아트그리기 △3D펜을 활용한 크리스마스 트리 소품 만들기 △마블링 기법을 활용한 자화상 꼴라주로 만들기 등의 다양한 체험이 무료로 준비되어 있다.

공연 분야에서는 △관내 예술인들의 풍성한 공연과 더불어, 관내 공연예술인과 연계하여 △K-POP, 창작 댄스 등을 체험하고, △보컬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브로콜리너마저 “윤덕원”, 가수 유미, 안무가 션(황세현)이 특별 출연한다.

문학 분야에서는 작가 김민섭과 함께 하는 △북 콘서트, 관내 작가의 출판물을 구매하거나 서로의 책을 교환하고 판매할 수 있는 △북 마켓, △일러스트북 컬러링, △꼬꼬무작가 등의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군고구마, 어묵, 커피 등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되어 한층 더 행사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강릉문화재단 홈페이지(www.gncaf.or.kr) 및 재단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된 문의는 강릉문화재단 문화사업팀(033-647-680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강릉문화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