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부터 시작해 2월 4일까지

태백시 제공
태백시 제공

겨울특별시 태백에서 개최되는 제31회 태백산 눈축제가 불과 5일을 앞두고 있는 지금, 31회를 맞이하는 태백산 눈축제에 31가지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는 소식이 관광객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오는 26일부터 시작되는 제31회 태백산 눈축제에서는 대형 눈 조각 전시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더욱 더 풍성한 겨울축제를 즐길 수 있다.

태백산 눈축제의 주요 행사장은 당골광장, 야생화공원, 테마공원, 아래광장 이렇게 네 구역으로 나뉘어져져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당골광장에는 전 세계 전문가들이 조성한 대형 눈조각 20여 점과 대형 이글루 등이 설치되며, 야생화공원에는 소망 메시지 월이, 테마공원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의 키즈파크 등이 설치되는 등 제31회 태백산 눈축제를 맞이한 31가지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축제 기간 중 태백시 석탄박물관, 자연사박물관 및 용연동굴이 휴관 없이 정상 운영되어 태백을 방문한 관광객들이 눈축제와 더불어 태백의 대표 관광지들을 언제든지 방문 할 수 있게 되었다.

제31회 태백산 눈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태백시문화재단(☎033-553-6900)으로 문의하거나, 태백산 눈축제 홈페이지(https://www.tbsnow.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