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월 25일까지 후포항 일원에서 개최 -

[사진제공=울진군]
[사진제공=울진군]

(울진=국제뉴스) 김충남 기자 = 임금님의 수랏상에도 올랐다는 명품음식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 찐 맛을 즐길 수 있는 곳. 바로 2024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 이다.

겨울 주말여행의 딱! 제격인 ‘2024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 오늘은 이번 축제를 대~게 슬기롭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 정보를 알아본다.

2024 울진대게와 붉은대게에 가면 할인이벤트나 경매체험 등을 통해 저렴하게 대게를 구입할 기회를 만날 수 있는 것은 기본이고, 게임을 통해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하지만 대게축제에 방문했다고 대게만 즐기고 간다면, 실수! 대게 이외에도 알아두면 이익이 되는 이벤트나 기회가 많이 마련되어 있다.

먼저 축제장에 가면 운영되고 있는 부스부터 돌아봐야 한다.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더불어 잘~만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마련되어 있다.

그중 몇몇을 살펴보면, 먼저‘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에서는 현장 기부 이벤트를 운영 하는데 10만원 이상 현장 기부자 2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답례품을 추가 증정한다. 고향에 대한 사랑도 전하고 답례품도 더 받고 그야말로 일석이조라 볼 수 있다.

환동해산업연구원에서 운영하는 부스에서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1인 2매까지 5천원짜리 쿠폰을 배부한다. 이 쿠폰은 행사장 밖의 수산물 관련 34개 점포에서 구매 금액에 따라 정해진 금액의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울진왕피천케이블카 무료 탑승 티켓도 받을 수 있다. 울진왕피천케이블카 홍보부스에서 현장 룰렛 게임을 통해 무료 티켓, 50& 할인 쿠폰, 커피숍 무료 음료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울진군]
[사진제공=울진군]

축제를 위해 울진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울진군에서 운영 하고있는 관광 이벤트를 활용하면 여행을 하는 것 만으로 특산품과 선물을 받을 수도 있다.

울진愛 GO BACK(울진애고백) 이벤트는 울진군 관광안내책자를 사전 신청 하고 울진군을 관광한 후 설문지 및 울진 관내에서 쓴 영수증을 제출하면 사용한 금액의 구간별로 10% 상당의 울진의 특산품을 보내준다.

그리고 울진 관광지를 정해진 코스에 따라 스탬프를 찍으며 완주하면 울진군의 산양캐릭터(샤니,야니) 인형 혹은 울진 특산품인 자연산 돌미역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운영 중이다.

이번 주말에는 명품 대게와 붉은대게게 입맛을 사로잡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2024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와 함께 알차고 풍성하게 보내기를 추천한다.


김충남 기자 kcn5343@hanmail.net

<국제뉴스에서 미디어N을 통해 제공한 기사입니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