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시민 300여 명 참석… 화기애애 분위기 속 필승 의지 다져

허영의원실 제공
허영의원실 제공

 

더불어민주당 허영 의원(춘천‧철원‧화천‧양구갑 /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이 24일 국회의원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성황리에 마쳤음을 알렸다.

이날 개소식은 춘천 KBS사거리 인근 선거사무소에서 신흥주 강원대학교 총동창회장, 최돈선 前 춘천문화재단 이사장, 윤일숙 육동한 춘천시장 배우자, 최중복 새마을운동중앙회 춘천시지회장, 이수홍 前 춘천시 노인회장, 이영상 춘천시 노인회 수석부회장, 이상선 前 재경양구군민회장, 정재웅 강원도의원 등 시‧도의원 일동과 춘천갑 지역위원회 고문단‧상설위원장단 및 당원, 지지자, 춘천시민 등 3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치러졌다.

허영 의원은 내빈 중 이기용‧유연경 고문의 축하 및 격려 발언에 승리를 다짐하는 인사말로 화답한 후, 개소식장 테이블을 순회하며 참석자들과도 담소를 나눴다.

허영 의원은 “지난 4년간 춘천시민분들과 함께 많은 성과를 이룩했고, 앞으로 더 많은 성과를 내기 위해 착실히 준비해 왔다”며, “윤석열 정권의 실정과 폭주를 멈춰 세우기 위해 초심과 진심으로, 멋지게, 허영답게 승리하겠다”라고 필승 의지를 다졌다.

한편, 지난 22일 민주당의 춘천갑 선거구 단수공천이 확정된 허영 의원은 다음 주 월요일부터 춘천호수국가정원 등 주요 공약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할 계획이다. /끝/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허영 #개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