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항공권 1+1 신라스테이가 최저3만원부터

-- 2월 29일부터 3월 3일까지 단 4일간 진행

-- 할인코드 및 반짝특가를 위한 알림 설정 필수 

서울 2024년 2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 글로벌 원스톱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이 올해 첫 메가 세일에 돌입한다.

트립닷컴은 봄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는 상춘객을 위해 <3.3 블루 위크(Blue Week)>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이달29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다운받을 수 있는 할인 코드와 반짝 특가를 위한 알림 설정은 지금부터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주목할 상품은 일본 항공권 1+1이다. 29일 정오부터 선착순으로 인천-도쿄(나리타), 인천-히로시마 구간의 제주항공 왕복항공권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어 29일 오후 3시에는 일본 이심(eSIM)과 베트남 유심(USIM)을 반값으로 선착순 구매 가능하다.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자들은 29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되는 신라스테이 플래시 딜을 노려보자. 이번 딜에 참여하는 지점은 신라스테이 ▲광화문 ▲삼성 ▲해운대 ▲제주로 딜 구매에 성공하면 평일, 주말 상관없이 특정 날짜에 3만 원으로 예약할 수 있다.

안타깝게도 선착순 구매를 놓친 여행객들이라면 항공, 숙소에 적용할 수 있는 할인 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항공, 호텔 모두 11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코드의 경우, 29일 하루에만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날 10시에 오픈한다. 4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코드는 행사 기간 매일 10시에 오픈된다. 특별히 제주 여행객을 위해서는 전용 할인 코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신규 간편결제 서비스인 '내통장결제' 이용 시 누릴 수 있는 혜택도 있다. 이번 세일 기간동안 내통장결제를 이용하면 ▲호텔 25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호텔 2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항공권 2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등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내통장결제는 계좌이체 기반의 현금 결제수단으로, 카드 결제에 비해 높은 소득공제율을 적용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트립닷컴 앱과 웹사이트에서 동시에 진행되나 특정 할인 코드의 경우 앱에서만 확인할 수 있어 앱 사용을 권장한다. 할인 코드는 중복 적용이 불가하며 프로모션 페이지를 클릭하면 자세한 프로모션 일정과 특별 혜택, 이용약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링크: https://kr.trip.com/sale/w/4587/2024krmegasale.html?locale=ko-KR&curr=krw&pid=10650107463

출처: Trip.com

# 회사소개

트립닷컴(Trip.com)

트립닷컴(Trip.com)은 글로벌 원스톱 서비스 온라인 여행사로 39개 국가 및 지역에서 24개 언어로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220개 국가 및 지역의 3,400개 공항을 연결하는 510개 이상의 항공사와 120만 개 이상의 호텔로 구성된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트립닷컴은 연중무휴 이용할 수 있는 세계적 수준의 고객 서비스(다국어)와 서울 및 에든버러, 도쿄 등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를 통해 전 세계 수백만 고객에게 '최상의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트립닷컴 사이트

한국어 사이트: http://kr.trip.com

모바일 앱 다운로드:

1)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trip.english

2) iOS: https://itunes.apple.com/us/app/trip-com-flights-hotels/id681752345?mt=8

SOURCE Trip.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