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최초의 5G+AI 아이웨어 프리 3D 태블릿 nubia Pad 3D II
  • 성능, 경험 및 생태계 측면에서 종합적으로 업그레이드된 아이웨어 프리 3D 경험의 최고봉
  • 2D 콘텐츠를 3D로 실시간 변환하는 Neovision 3D Anytime 기술을 채택하여 언제든지 놀라운 3D 효과를 경험

바르셀로나, 스페인 2024년 2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 정보통신기술 솔루션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ZTE Corporation(0763.HK/000063.SZ)은 최근 MWC Barcelona 2024에서 여러 혁신적인 최종 제품을 시연했다. 선도적인 3D 기술 개발업체인 ZTE는 세계 최초의 5G+AI 아이웨어 프리(eyewear-free) 3D 태블릿인 nubia Pad 3D II를 출시했다. 이 놀라운 디바이스는 획기적인 기술 발전과 5G+AI의 긴밀한 통합을 통해 차별화된 시나리오에 적응하면서 소비자에게 진정한 몰입형 아이웨어 프리 3D 경험과 다양한 산업을 위한 선구적인 3D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3D 시각적 경험

AI 프로세싱 엔진으로 강화된 2세대 nubia Pad 3D II는 완전히 개선된 3D 디스플레이 기술로 차별화되어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아이웨어 없이도 독특한 3D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독자적인 액정 렌즈를 장착하고 통합 이미지 처리 알고리즘으로 구동되는 이 태블릿은 향상된 사실감과 자연스러운 생동감으로 3D 이미지를 렌더링한다. 1세대에 비해 3D 해상도가 80% 증가하고 3D 밝기가 100% 향상되었으며 3D 크로스토크, 3D 색상 및 3D 전력 효율을 종합적으로 최적화하여 사용자의 3D 시각적 경험을 개선했다.

nubia Pad 3D II는 AI 알고리즘에서도 상당한 진전을 이뤘다. 고속 시각 센서와 시선 감지 알고리즘을 활용한 AI 시선 추적 엔진을 탑재하여 반응 속도를 크게 향상하고 실시간으로 사용자의 눈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3D 이미지를 직접 전달함으로써 더욱 자연스럽고 사실적인 3D 디스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86도의 초광시야각으로 거의 모든 방향에서 완벽한 3D 경험을 즐길 수 있다.

2D에서 3D로 자유로운 변환이 가능한 Neovision 3D Anytime 기술

nubia Pad 3D II의 또 다른 혁신은 2D 콘텐츠를 3D로 실시간으로 변환하는 기술이다. 강력한 Neovision 3D Anytime 기술을 적용하여 사용자에게 고급 AI 신경망 딥 러닝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한 획기적인 시각적 향연을 선사한다. 한 번의 클릭으로 사진, 게임, 비디오 또는 스트리밍 미디어를 포함한 다양한 형태의 2D 콘텐츠를 아이웨어가 필요 없는 3D 비주얼로 즉시 변환해 주기 때문에 태블릿 상에서 놀라운 3D 효과를 바로 경험할 수 있다.

nubia Pad 3D II의 '풀 시나리오 콘텐츠 적응성'은 가로와 세로 보기 모두에서 완벽한 3D 비주얼을 보장하여 사용자를 디지털 3D 세계와 3D 엔터테인먼트의 무한한 매력에 빠져들게 한다. 이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사용 가능한 3D 콘텐츠의 범위를 확장하여 모든 사용자가 개인화된 3D 시각적 경험을 용이하게 즐길 수 있다.

향상된 3D 콘텐츠로 풀 시나리오 멀티스크린(Full-Scenario Multi-Screen) 경험 강화

nubia Pad 3D II의 탁월한 디스플레이 성능 외에도 3D 콘텐츠 및 제작에 대한 광범위한 지원도 눈에 띄는 특징이다. nubia Pad 3D II는 이전 세대와 비교하여 사람의 눈을 모방한 듀얼 카메라 시스템을 '초고성능 생체 모방 눈'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차세대 AI 엔진을 도입했다. 이 혁신적인 기술은 3D 촬영의 규모를 확장하여 최적의 3D 촬영 범위를 2.5배 증가시킨다. 3D 사진 또는 비디오를 찍거나 3D 홍보물을 제작할 때 사용자에게 더 넓은 창작 공간을 제공하여 쉽고 품질이 높은 3D 콘텐츠 제작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새로 출시된 nubia Pad 3D II는 AI 3D 멀티 스크린 협업을 지원한다. 사용자는 ZTE 스마트폰을 통해 애플리케이션의 인터페이스를 태블릿에 무선으로 스트리밍하여 앱 콘텐츠를 3D로 보고, 터치하고, 제어할 수 있다. 또한, Miracast를 지원하는 모든 장치에서 이 태블릿에 디스플레이를 투사하여 무선으로 3D를 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빠른 크로스 스크린 미리보기 기능이 추가됐다. 사용자가 노트북에서 만든 3D 모델 파일을 패드로 직접 드래그 앤 드롭하여 3D 미리보기를 할 수 있어 더욱 몰입감 넘치는 3D 협업 환경이 가능해졌다.

최고 수준의 플래그십 구성, 3D 경험을 위한 5G

성능과 관련하여 nubia Pad 3D II에 최고 수준의 플래그십 조합인 Qualcomm® Snapdragon™ 8 Gen 2 칩셋 + UFS4.0 + LPDDR5X와 최대 512GB의 스토리지를 탑재하여 막강한 컴퓨팅 파워와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10000mAh 대용량 배터리와 66W 고속 충전으로 배터리 수명을 연장하여 사용자의 배터리 관련 불안을 종식했다. nubia Pad 3D II는 12.1인치 2.5K 대형 화면이 특징이며 2560*1600 해상도와 144Hz 주사율을 지원한다. 듀얼 마이크 노이즈 감소 및 1W 풀 주파수 스피커와 함께 DTS:X® Ultra 몰입형 3D 음향 효과를 수행하는 대칭형 쿼드 스피커로 보완된 이 태블릿은 강력하고 놀라운 시청각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nubia Pad 3D II는 5G 기술을 혁신적으로 통합했다. 5G 분야에서 ZTE의 선도적 기술에 기반한 nubia Pad 3D II는 전 세계 대부분의 국가를 커버할 수 있는 메인스트림 5G 대역을 지원하여 사용자에게 보다 원활하고 매끄러운 연결 경험을 제공한다.

China Mobile은 이 행사에서 nubia Pad 3D II의 공동 출시에 참여했다. China Mobile의 전문가 Cui Fang은 "China Mobile은 ZTE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아이웨어 프리 3D 기술 및 관련 최종 제품의 광범위한 응용 분야를 탐색하고, 현실 세계와 가상 세계를 연결해 소비자에게 더 많은 놀라움과 편리함을 제공할 것"이라며 "양사의 긴밀한 협력은 기술 혁신을 주도하고 산업 발전을 촉진하여 업계의 더 밝은 미래를 위한 기반을 마련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ZTE의 수석 부사장 겸 ZTE 모바일 디바이스의 사장 Ni Fei는 "최근 몇 년 동안 ZTE는 아이웨어 프리 3D 기술 및 생태계를 위한 연구 개발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다"며 "nubia Pad 3D II는 업계 최초로 5G와 AI를 통합한 제품으로, 3D 시각 효과와 Neovision 3D 애니타임 기술에서 상당한 발전을 이뤘다. 5G의 물결 속에서 ZTE는 China Mobile 및 모든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하여 풀 시나리오 3D 생태계를 구축함으로써 더 많은 소비자가 3D의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뛰어난 디스플레이 효과와 몰입감 넘치는 경험으로 잘 알려진 아이웨어 프리 3D는 피할 수 없는 트렌드가 되었다. ZTE는 제품 업데이트 외에도 의료, 교육, 시청각 부문, 라이브 방송, 화상 회의, 문화 관광, 광고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산업을 위한 혁신적인 3D 솔루션을 모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아이웨어 프리 3D 풀 시나리오 생태계를 포괄적으로 선도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MWC Barcelona 2024의 ZTE 부스(3F30, Hall 3, Fira Gran Via)를 방문하거나 웹사이트(https://www.zte.com.cn/global/about/exhibition/mwc24.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ZTE 소개:

ZTE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지속적인 혁신으로 세계를 연결하는 일을 돕고 있다. 혁신적인 기술과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무선, 유선, 장치, 전문 통신 서비스 등 모든 분야의 통신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전 세계 인구의 4분의 1 이상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디지털 및 지능형 생태계를 조성해 모든 곳에서 연결과 신뢰를 실현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ZTE는 홍콩과 선전 증권거래소에 상장돼 있다.(www.zte.com.cn/global)

ZTE를 팔로우하려면 아래 링크 클릭:

Facebook www.facebook.com/ZTECorp

Twitter www.twitter.com/ZTEPress

LinkedIn www.linkedin.com/company/zte

YouTube www.youtube.com/@ZTECorporation 

미디어 문의:

ZTE Corporation 

Communications

Email: ZTE.press.release@zte.com.cn 

SOURCE ZTE Corporation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