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 노려

중산, 중국 2024년 2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 업계를 선도하는 모바일 통신 솔루션 제공업체 Tongyu Communication Inc. (XSHE: 002792)이 세계 최대 규모의 모바일 통신 행사인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바르셀로나(MWC 바르셀로나)에서 자사의 최신 혁신 제품을 선보인다. 최첨단 기술과 더불어 최신 타우루스 플랫폼, 액티브 스마트닝 솔루션, 4G+5G 통합 솔루션, 특수 시나리오 솔루션, 소형화 솔루션을 집중 조명해 혁신과 글로벌 시장 확대에 대한 노력을 증명할 예정이다.

Tongyu Communication의 행사장 부스(1관, 1C30 스탠드)를 방문하면 토우통신의 우수한 제품과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다. 주력 분야로는 고집적 시스템과 우주-항공-지상 통합 네트워크, 에너지 효율적인 친환경 네트워크, 스마트 홈 네트워킹, 특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맞춤 솔루션, 지능형 5G 네트워크 등이 있다.

"2024 MWC 바르셀로나에 참가하여 당사의 최신 안테나 플랫폼과 FDD 대형 MIMO 안테나, AFU MIMO 안테나 등을 선보이게 되어 무척 기대된다. Tongyu Communication은 전 세계에 통신과 연결성을 지원하는 첨단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토우통신 사장 Winnie Wu는 밝혔다.

대표적인 전시 제품으로는 Tongyu Communication의 새로운 타우루스 기술 플랫폼을 활용하여 모바일 네트워크의 에너지 및 운영 효율을 한 차원 높여주는 2L4H 다중 대역 안테나와 2L2H+TDD 빔 포밍 안테나, 그리고 현장에 별도로 설치할 필요가 없는 4G 및 5G 네트워크용 하이브리드 액티브 및 패시브 (A+P) 안테나가 있다. 그밖에 무선 연결의 효율을 높여주는 야외, 실내 및 차량 창문용 투명 안테나인 AFU MIMO 안테나, 가정과 기업 및 엔터프라이즈에 통합 데이터와 고속 와이파이 6 액세스를 제공하는 첨단 실내 다중 서비스 제품 솔루션도 선보인다.

Tongyu Communication의 기지국 안테나는 Tongyu Communication의 강력한 통합 생산 및 글로벌 공급 역량을 바탕으로 전 세계에 설치되어 현재 7백만 대 이상이 사용되고 있다. 업계를 선도하는 장비 벤더와 네트워크 사업자의 공식 글로벌 공급업체인 Tongyu Communication은 탁월한 우수성과 신뢰성으로 업계에서 좋은 평판을 이어가고 있다.

Tongyu Communication 소개

1996년에 설립된 Tongyu Communication은 모바일 통신 안테나, 무선 주파수 장치 및 광학 모듈의 연구, 개발, 제조, 판매 및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중국에 생산 기지를 두고 있으며, 유럽 및 기타 지역에 자회사와 지사를 운영하면서 국제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Tongyu Communication은 첨단 솔루션을 제공하고 모바일 통신 산업의 기술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Tongyu Communication 웹사이트[https://www.tongyuco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URCE Tongyu Communication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