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폰에 대한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여러 가지 신제품 출시

- nubia Flip 5G, 젊은 세대 공략을 위한 nubia 최초의 플립형 스마트폰

바르셀로나, 스페인 2024년 2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 전 세계 정보통신기술 솔루션을 선도하는 기업인 ZTE Corporation(0763.HK / 000063.SZ)이 Mobile World Congress 2024 첫날 전문 모바일 사진 촬영 기능으로 유명한 브랜드 nubia의 광범위한 해외 확장 계획을 발표했다. nubia는 스마트폰에 대한 소비자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이번 행사 동안 여러 가지 신제품을 선보였다. 대표적으로 ZTE 최초의 플립 스마트폰 nubia Flip 5G, 전문 사진 촬영 경험을 제공하는 nubia Focus 5G 시리즈, 포괄적인 음악 경험을 선사하는 nubia Music, 모두를 위한 고급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nubia Neo 2 5G 등이 소개됐다. 향후 이 제품들은 유럽, 중남미, 동남아시아, 중동 및 아프리카 전역에서 출시돼 글로벌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와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PRNewsfoto/ZTE Corporation)

nubia Z60 Ultra: 세계 유일의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 사진 플래그십 제품

nubia Z60 Ultra는 nubia UDC 풀 스크린과 5세대 플렉서블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 기술을 통해 탁월한 화면을 제공한다. Neovision 사진 시스템을 적용한 nubia Z60 Ultra는 풀 OIS 기능을 갖춘 강력한 맞춤형 트리플 카메라 모듈을 통해 고해상도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다. 균형 잡힌 초점 거리와 광학 시스템은 다양한 상황에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한다. 또한 nubia Z60 Ultra는 6000mAh 배터리와 IP68 등급의 방진•방수 기능을 갖춘 Qualcomm® Snapdragon™ 8 3세대 칩셋으로 구동돼 전체적으로 견고한 성능을 자랑한다. 현재 nubia Z60 Ultra는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출시 이후 호평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글로벌 시장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nubia Flip 5G: ZTE의 첫 번째 플립 스마트폰

ZTE의 첫 번째 플립 스마트폰인 nubia Flip 5G는 젊은 세대를 겨냥해 출시됐다.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내부•외부 듀얼 스크린을 활용한 독특한 사진 및 셀카 촬영 경험을 제공하는 카메라 앱 등 외부 디스플레이에 최적화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구비한 nubia Flip 5G는 소비자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할 것이다.

유연한 폴더블 스크린과 고강도 힌지가 특징인 nubia Flip 5G는 매끄럽게 접히고 펼쳐진다. 6.9인치 120Hz 고화질 플렉서블 내부 스크린과 다기능 외부 스크린을 통해 휴대폰을 펼치지 않고도 다양한 앱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50MP 듀얼 후면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은 두 화면에서 동시에 미리 확인할 수 있으며, 멀티 앵글 호버링 기능은 핸즈프리 셀카 촬영 시 독특한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Qualcomm® Snapdragon™ 7 1세대 칩셋과 4310mAh 배터리로 견고하고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가격은 미화 599달러부터 시작하며, 특정 사양에 따라 시장별 소매 가격은 다를 수 있다.

nubia Focus 5G 시리즈: 108MP의 혁신적인 사진 기술

nubia는 더 많은 글로벌 사용자에게 nubia의 혁신적인 사진 기술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Focus 5G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 시리즈는 뛰어난 사진 촬영 기능으로 명성을 얻은 플래그십 Z 시리즈의 전문 모바일 사진 기술을 계승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 클래식 카메라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nubia Focus Pro 5G는 세계 유일의 듀얼 사진 촬영 버튼을 탑재하고 있다. 슬라이딩 단축 버튼은 카메라를 한 번의 터치로 활성화하고, 캡처 버튼은 실제 카메라와 같은 사진 촬영 경험을 제공한다.

Neovision 사진 시스템 기반 플래그십급 108MP 듀얼 카메라를 탑재한 nubia Focus 5G 시리즈는 뛰어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쟁력을 갖췄다. nubia Focus Pro 5G는 5가지, nubia Focus 5G는 4가지 초점 거리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인센서 줌 알고리즘, RAW 슈퍼 나이트 모드, RAW HDR, 4K 비디오 촬영 등 강력한 기능으로 멋진 사진을 손쉽게 찍을 수 있다. 유리 백커버 디자인은 클래식한 전문가용 카메라 렌즈를 연상시키며, 세련되고 아름다운 외관을 자랑한다.

nubia Focus Pro 5G와 nubia Focus 5G에는 각각 6.72인치, 6.6인치 디스플레이가 장착돼 있다. 두 제품 모두 우수한 시각 효과를 위해 120Hz 주사율을 채택했으며, AI 절전 기술이 적용된 5000mAh 대용량 배터리로 오랜 사용 시간을 제공한다. 또한 DTS 고품질 오디오 기술을 적용해 부드럽고 매끄러운 시청각 및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완전히 새로워진 Live Island 기능은 다양한 알림과 정보를 직관적으로 표시해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또한 최대 주파수 2.2GHz의 옥타코어 6nm 5G 칩으로 구동되는 nubia Focus 5G는 강력한 성능을 보여준다. UFS3.1 스토리지는 UFS2.2에 비해 두 배 빠른 읽기/쓰기 속도를 제공해 휴대전화의 원활한 작동을 보장한다. nubia Focus 5G 시리즈의 가격은 미화 199달러부터 시작하며, 특정 사양에 따라 시장별 소매 가격은 다를 수 있다.

nubia Neo 2 5G: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게이밍폰

nubia Neo시리즈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게이밍 스마트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세대 nubia Neo는 2023년 동남아시아, 중동, 유럽에 출시돼 게임 애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1세대 nubia Neo 2 5G는 듀얼 게이밍 숄더 트리거를 탑재해 모바일 게이머에게 전례 없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사용자는 이 버튼으로 자신만의 맞춤 설정을 적용해 게임 플레이를 더욱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이는 게임 컨트롤 경험을 크게 향상한다. 전작의 디자인 DNA를 계승해 독특하고 시각적으로 강렬한 바이오닉 메카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팔각형 모양의 후면 카메라 모듈은 미래 지향적인 기술과 메카 미학의 조화를 보여준다. 전면에는 6.72인치 120Hz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더욱 부드럽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또 6000mAh 대용량 배터리와 33W 고속 충전 기능으로 하루 종일 끊김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Gaming Space는 더욱 강력하고 실용적인 기능을 제공해 게이머들이 더욱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울러 nubia Neo 2 5G는 듀얼 스피커와 DTS:X Ultra 오디오를 탑재해 현실감 넘치는 게임 내 음향 환경을 구현한다. nubia Neo 2 5G의 가격은 미화 199달러부터 시작하며, 특정 사양에 따라 시장별 소매 가격은 다를 수 있다.

nubia Music 시리즈: 몰입형 음악 경험 제공

nubia Music 시리즈는 일반 모델보다 600% 더 높은 볼륨을 제공한다. 이는 고품질 스피커와 AI 기반 익스트림 볼륨 알고리즘의 조화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것이다. 두 개의 3.5mm 헤드폰 잭은 사용자에게 몰입감 넘치는 오디오 경험을 선사하며, 음악 공유도 간편하게 해준다. nubia Music 시리즈의 가격은 149달러부터 시작하며, 특정 사양에 따라 시장별 소매 가격은 다를 수 있다.

nubia는 'Be Yourself'라는 슬로건 아래 젊은 층에게 차별화된 디자인, 기능,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24년 3월부터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해외 시장 확장에 나선다.

자세한 내용은 Mobile World Congress 2024의 ZTE 부스(Fira Gran Via 3홀 3F30)를 방문하거나 https://www.zte.com.cn/global/about/exhibition/mwc24.html를 참조하면 된다.

ZTE 소개

ZTE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지속적인 혁신으로 세계를 연결하는 일을 돕고 있다. 혁신적인 기술과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무선, 유선, 장치, 전문 통신 서비스 등 모든 분야의 통신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전 세계 인구의 4분의 1 이상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디지털 및 지능형 생태계를 조성해 모든 곳에서 연결과 신뢰를 실현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ZTE는 홍콩과 선전 증권거래소에 상장돼 있다(www.zte.com.cn/global).

ZTE를 팔로우하려면 아래 링크 클릭:

Facebook www.facebook.com/ZTECorp

Twitter www.twitter.com/ZTEPress

LinkedIn www.linkedin.com/company/zte

YouTube www.youtube.com/@ZTECorporation 

미디어 문의:

ZTE Corporation

Communications

Email: ZTE.press.release@zte.com.cn 

SOURCE ZTE Corporation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