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안, 중국 2024년 3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 중국 산시성 문화관광부(Shaanxi Provincial Department of Culture and Tourism)가 활력이 넘치고 아름다움이 만개하는 계절 봄을 맞아 매력이 넘치는 산시성 탐험으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역사, 풍경, 요리, 혁신적인 기술에 대한 관심으로 유명한 산시성은 모험을 즐기려는 모든 분들에게 진정 특별하면서도 몰입감이 넘치는 여행 경험을 선사해줄 것이다.

산시성에서 꼭 방문해야 할 명소 중 하나는 시안시에 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진시황 병마용 박물관(Emperor Qinshihuang's Mausoleum Site Museum)'이다. 저마다 뚜렷한 개성을 지닌 실물 크기의 수천 개의 병마용(테라코타 모형)이 박물관을 지키는 모습은 경외감을 불러일으킨다. 이 고대의 경이로움은 중국의 풍부한 문화유산과 장인 정신을 보여주는 증거다.

봄기운이 만연하면 산시성은 평화로운 Zhaojiamao Village에 활짝 핀 살구꽃이 산과 들판을 선명한 색채로 물들이면서 그림 같은 낙원으로 변한다. Qinglong Temple의 벚꽃, Xingqing Palace의 활기찬 튤립, Taiping National Forest Park의 끝없이 어이지는 바우히니아 꽃 바다, 그리고 Daming Palace을 은은하게 수놓은 매화꽃 세상으로 여행을 이어갈 수 있다. 꽃마다 각기 다른 삶과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산시성의 매혹적인 봄의 정수에 흠뻑 빠져들게 해준다.

평온함을 찾는 분들을 향해선 Hongjiannao Scenic Area가 매혹적인 아름다움으로 손짓한다. 봄바람은 호수 표면에서 춤을 추면서 방문객을 평화와 평온함으로 감싸는 자유의 향기를 전달해준다.

유명한 BiangBiang 국수부터 중국식 햄버거인 Roujiamo까지 산시성에서는 한 입만 먹어도 더 먹고 싶게 만드는 맛의 교향곡이 울려 퍼진다. 풍부한 풍미를 느끼는 특별한 식사 경험을 느낄 수 있는 현지 특산품인 Yangrou Paomo(양고기 수프에 담근 피타 브레드(Pita Bread))를 맛봐도 좋다.. Liangpi(냉면)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기회도 놓치면 안 된다. 각 요리는 제대로 된 산시성 정통 요리의 맛으로 여러분의 미각을 만족시키고 다시 찾아오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이다.

유명한 명소와 맛집 외에도 따뜻하고 친근한 지역 사회가 있는 산시성은 집처럼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곳이다. 모든 분이 올봄에는 현지 문화에 흠뻑 빠져들고 자연의 아름다움에 흠뻑 취하며 다른 어느 곳에서도 맛볼 수 없는 산시성의 풍미를 느껴보길 바란다. 올봄은 산시성 여행을 계획하고 이 아름다운 지방의 마법에 빠져들기에 더할 나위 없는 기회다.

SOURCE Shaanxi Provincial Department of Culture and Touris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