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2024년 3월 13일 /PRNewswire/ -- CGTN 아메리카 & CCTV UN은 "글로벌 미디어 대화: 왜 2024년이 '중국에 봄이 오는' 해인가?"를 배포한다.

차이나미디어그룹은 이 나라 최고의 연례 정치 회의에서 갓 나온 바대로 글로벌 미디어 대화를 주최하며 중국의 공유된 번영과 기회를 강조한다. 전문가와 고위급 인사들이 참가하는 두 개의 패널과 기조 연설들로 구성된 시의적절하고 독특한 미디어 행사를 시카고대학에서 개최한다.

우리의 고위급 인사들과 전문가 연설자들 그리고 패널리스트들은 최근의 "중국 스타일의 현대화"에 대해 토론한다. 이 주제는 새로운 생산성, 국제 협력 및 공유된 부의 방대하면서도 증가하는 잠재적 원천을 보여주는 세가지 작은 단어이다.. 

첫 번째 패널 토론에는 전 주중 미국 대사 맥스 보커스(Max Baucus), 전 시카고 시장 로리 라이트풋(Lori Lightfoot), 그리고 일리노이 공과대학교 총장 라지 에캄바디(Raj Echambadi)가 참가한다. 중국의 경제적 역동성과 어떻게 중국의 현대화 과정이 이 나라를 전세계 비스니스와 투자 기회를 빨아들이는 자석으로 변화시켰는지에 대해 심층적으로 집중 토론한다.

두 번째 패널 토론은 인공지능, 친환경 에너지 및 기타 산업 전망과 같은 현재 및 잠재적 협업 분야를 다룬다. 이 대화는 외국인 투자 접근성 제고와 중국의 자본 시장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토론은 또한 시카고와 상하이와 같은 자매 도시들이 전세계의 혁신 사업을 위한 다리가 계속 되어 감에 따라 이들 도시들을 살펴 볼 것이다. 이 주제에 대한 토론자들은 시카고의 전 경제개발 담당 부시장 사미르 메이카르(Samir Mayekar), 시카고의 전 최고마케팅책임자 마이크 파스나흐트(Mike Fassnacht), 그리고 완샹아메리카 사장 핀니(Pin Ni) 등이다. 의제에는 관광을 활성화하고 중국이 해외 여행객들에게 비자 요건을 완화함에 따라 인적 교류를 늘릴 수 있는 방법을 포함하여 중요하지만 약간 부드러운 주제들이 있다.

청중들과 토론자들은 토론이 끝난 후 적당한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대화할 수 있다. 이 행사는 차이나미디어그룹이 주최하고 시카고 소재 중국 상공회의소가 후원한다.

(본 자료는 미디어링스TV(MediaLinks TV, LLC)가 CCTV를 대신하여 배포한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워싱턴 D.C. 법무부에서 입수 가능하다.)

연락처:

GEORGE ALEXANDER



Distribution@cgtnamerica.com

SOURCE MediaLinks TV LLC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