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2024 3 17 /PRNewswire=연합뉴스/ -- 2024학년도 상하이 콩코디아 국제학교(Concordia International School Shanghai) 졸업생들이 올해 대학 입학 시즌에 탁월한 글로벌 성과를 거뒀다. 졸업생들은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일본, 홍콩(중국) 등지에 있는 세계 최정상 대학에 진학하게 됐다. 올해 콩코디아의 대학 합격률은 상하이 국제 학교 가장 높은 순위 중 하나를 차지하며

3 5일까지 콩코디아 졸업생 69명은 U.S. News 30 공학대학, 아이비리그 대학, 영국의 명문 G5 대학 등으로부터 23개의 입학 허가를 받았다. 캠브리지, 브라운(2), 코넬, 다트머스, UCL, 듀크(3), 노스웨스턴 유명 대학들이 콩코디아 학생들의 재능과 잠재력을 인정했다.

이러한 성과 외에도 콩코디아 학생들은 엔지니어링, 경제학, 생물학, 금융, 스포츠 분석학 다양한 전공을 망라하는 QS 세계 랭킹 200위권 대학에서 61개의 입학허가를 받았다.

2024학년도 졸업생들은 폭넓은 매력과 다재다능함을 선보이며 바나드, 클레어몬트 맥케나, 해밀턴 U.S. News 20 리버럴 아트 컬리지의 관심을 받았다. 또한 버클리 음대, 밥슨 대학, 메릴랜드 예술대학, 스쿨 오브 비주얼 아트와 같은 '숨겨진 보석'같은 대학에서 기회를 발견하며 재능과 관심사의 다양성을 드러냈다.

미국은 여전히 콩코디아 졸업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국가다. 2024학년도 졸업생들은 팬데믹 이전 수준 대비 조기 지원자 수가 41% 증가한 가운데 치열한 입학 경쟁을 헤쳐나가 1 만에 괄목할만한 성공을 거뒀다.

상하이 콩코디아 국제학교는 9학년부터 12학년까지 학생들에게 다양한 측면을 아우르는 카운셀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는 학업, 사회 정서적 측면, 진로, 글로벌 관점 정체성 개발에 중점을 둔다. 이러한 전인격적 접근 방식은 학생들의 성공적인 미래를 준비하는데 도움을 주며, 교육 경로에 있어서 정확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있도록 지원하며, 개인적인 성장을 촉진한다.

2024년 가을에 캠브리지 대학교에 진학할 예정인 졸업생 Mulan L. "콩코디아에서 공부하면서 나의 관심사를 탐구하고 깊이 파고들 기회와 시간이 많아졌다. 콩코디아는 완벽한 성적표를 중시하지 않고 학생들의 과외 활동 참여를 장려하는 덕분에 나는 영향력을 창출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주도적으로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었" 말했다.

상하이 콩코디아 국제학교 졸업생들의 훌륭한 성취에 축하를 보낸다. 있을 정시 전형 결과 발표를 앞두고 학교 커뮤니티는 더 많은 희소식을 기대하며 지켜보고 있다.

상하이 콩코디아 국제학교 소개:

1998 진차오에 설립된 상하이 콩코디아 국제학교(Concordia International School Shanghai) 학생들에게 학문과 사회, 정서 정신적 성장을 함양하는 혁신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매진하고 있다. 지난 25 동안 다양성을 존중하고 혁신을 수용하며, 존중과 협업의 가치를 고취하는, 활력 있는 공동체로 발전해 왔다. 콩코디아는 다채로우면서도 엄격한 커리큘럼과 최첨단 교육 시설을 비롯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에서 학생들이 성공할 있도록 지원하는 커뮤니티를 제공한다.

미디어 관련 문의:

Brandon Fisher

Assistant Director of Marketing

brandon.fisher@concordiashanghai.org

5899 0380 Ext. 5004

www.concordiashanghai.org

Joan Wu

Communication and PR Specialist

joan.wu@concordiashanghai.org

5899 0380 Ext. 5008

www.concordiashanghai.org

SOURCE Concordia International School Shanghai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