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저우, 중국 2024년 3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 제53회 China International Furniture Fair(이하 CIFF Guangzhou 2024)가 3월 18일부터 21일, 그리고 3월 28일부터 31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광저우에서 개최된다. 최신 가구 트렌드와 혁신적 제품을 중점적으로 공개할 예정인 CIFF Guangzhou 2024는 가구 업계의 고품질 개발과 협업 촉진을 도모하기 위해 열린다. 올해 행사에서는 4000개가 넘는 브랜드가 85만 제곱미터에 걸쳐 가정용 가구, 사무실과 상업용 공간, 장식용 홈 텍스타일, 아웃도어 리빙, 장비 및 자재와 관련된 광범위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3월 18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가정용 가구 전시회(Home Furniture Exhibition)는 더 커지고 개선된 43만 5000제곱미터의 공간에서 진행된다. 더 넓어진 공간에서 더 다양한 특색을 갖춰 참가업체와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지능형 가구와 노인용 가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점을 반영해 디자인, 가정용 직물 제품, 식당 부문의 전시 공간을 각각 66%, 69%, 71%씩 더 늘렸다.

3월 28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사무실과 상업용 공간(Office and Commercial Space) 및 CIFM/interzum guangzhou 전시회는 Canton Fair Complex 내 45개 전시관을 모두 사용하며, 지난해 열린 CIFF Guangzhou 때보다 4만 3000제곱미터의 공간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 전시회에서는 최고의 사무용과 상업용 가구, 장비,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CIFF Guangzhou 2024에서는 스마트 홈과 재택 노인 돌봄 등 다양한 테마 전시회도 개최된다. 이 외에도 일련의 디자인 미학 전시회와 포럼을 개최해 가구 업계에 새로운 생산 역량을 키우고 성장시킬 수 있는 새로운 영감과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CIFF Guangzhou 2024는 중국 가구 제조업체와 글로벌 시장을 연결하는 중요한 가교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행사는 디자이너, 딜러, 해외 바이어라는 업계의 세 주요 활동 주체 간 심도 있는 대화와 협업을 위한 플랫폼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또한 20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행사를 방문하는 해외 방문객을 위한 종합 서비스 생태계 역할을 할 InterBiz Club 같은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CIFF Guangzhou 2024에서는 가정 및 가구 업계 전체 산업망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최초의 디자인 상인 China Diamond Awards(CD Awards)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상은 더 나은 삶을 실현하는 데 있어 창의적인 디자인의 중요한 역할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통해 탁월하면서도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뛰어난 가구 디자인 브랜드를 수상자로 선정하고, 가구 산업의 높은 기준과 개념을 홍보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ciff-gz.com/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China International Furniture Fair (Guangzhou

SOURCE China International Furniture Fair (Guangzhou)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