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라이브 2024는 세계 최고의 심장 전기생리학 전문가들이 참가하는 이틀 간의 컨퍼런스이다

오스틴, 텍사스, 2024년 3월 27일 /PRNewswire/ -- 2024년 4월 18일과 19일에 텍사스심장부정맥연구소(TCAI)가 복합 부정맥에 대한 일곱 번째 국제 심포지엄인 EP라이브 2024를 개최한다.

EP라이브는 심장이 불규칙하거나 비정상적으로 박동하는 복합 심장 부정맥 치료에 관심이 있는 의사, 첨단 진료 등록 간호사 및 관련 보건 전문가를 대상으로 이틀 동안 집중적으로 진행하는 교육 미팅이다. 세인트데이비드병원(St. David's Medical Center) 부설 최첨단 전기생리학 센터에 근무하는 전문가의 해설과 함께 방송되는 라이브 사례가 주된 교육 도구 역할을 할 것이다.

심장 전기생리학자이자 TCAI 수석의료디렉터 겸 EP라이브 코스디렉터 안드레 나탈리(Andrea Natale), M.D., F.H.R.S., F.E.C., F.E.S.C., F.E.C.는 "텍사스심장부정맥연구소는 세계 최고의 심장 전기생리학 전문가들을 불러 우리 분야의 성과와 미래를 보여주는 라이브 및 기록된 사례를 발표하게 되어 영광"이라면서 "심장 부정맥 치료의 발전을 부각하는 이 사례들은 전세계 환자의 예후를 더욱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심장 부정맥은 심장의 전기 시스템 문제로 인해 생긴다. 대다수 심장 부정맥은 비정상적인 심장 박동과 관련된 목표 부위를 파괴하는 극도의 열기나 냉기에 의존하는 현대적인 절제술을 이용하여 치료하지만, EP라이브는 펄스장절제술(PFA)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최근 전기생리학의 발전인 이 절제술은 과도한 열기나 냉기를 사용하지 않고 불규칙한 심장 박동을 유발하는 근육 세포를 공격하는 고주파 전기 펄스를 만든다. 이 비온도 방식은 주변 조직을 손상시키지 않기 때문에 환자의 예후를 개선한다.

PFA를 포함한 심방세동(A Fib) 사례는 이 컨퍼런스의 4개 섹션 중 하나이다. EP라이브에는 심실빈맥(VT) 절제 사례, 좌심방 부속(LAA) 폐쇄 사례 및 기기들과 신기술도 소개된다. 동 세션들에는 TCAI와 전세계 최고 병원들 즉, 클리블랜드클리닉, 휴스턴감리교병원, 캔자스시티심장박동연구소, 매사추세츠종합병원, 메드스타헬스병원(워싱턴 D.C.), 마운트시나이병원(뉴욕), 모지나심장센터(이탈리아), 세인트버나드심장혈관센터(아칸소), UC헬스병원(콜로라도), 시카고의과대학, 펜실베니아대학, 텍사스사우스웨스턴병원과 밴쿠버종합병원(캐나다)의 실시간 및 기록 사례들을 합쳐 구성된다.

이 컨퍼런스는 다음과 같이 다양한 목적에도 집중할 것이다.

  • A Fib 절제술과 기타 심장 부정맥의 합병증을 줄이고 환자들의 안전 조치를 촉진하기 위한 프로세스를 찾는다.
  • 신기술을 통해 부정맥을 관리하고 치료했던 최근의 증거와 가이드라인에 대한 이해를 입증한다.
  • 임상 결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입증된 신기술을 가장 잘 활용하는 방식을 적용한다.
  • 신기술 적용의 혜택을 볼 수 있는 프로세스를 찾고 환자에게 더 안전한 절차를 촉진한다.
  • 복잡한 심장 기기 이식 합병증을 줄이고 환자의 안전 조치를 촉진하는 프로세스를 찾는다.

EP라이브에는 나탈리 박사와 함께 코스 공동 디렉터인 아민 알-아흐마드(Amin Al-Ahmad), M.D., 모하메드 바시우니(Mohamed Bassiouny), M.D., 데이비드 버크랜드(David Burkland), M.D., 로버트 캔비(Robert Canby), M.D., 조셉 걸링하우스(Joseph Gallinghouse), M.D., 로드니 호튼(Rodney Horton), M.D., 패트릭 흐라니츠키(Patrick Hranitzky), M.D., 제이슨 자그로즈키(Jason Zagrodzky) M.D.를 포함한 여러 TCAI 의사들의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의사들은 이  컨퍼런스에서 최대 14.5시간의 미국의학협회(AMA) 의사인정상(PRA) 카테고리의 1 크레딧™ 시간을 받게 된다.

텍사스심장부정맥연구소에는 북미 최고의 로봇 전기생리학 센터가 있다. 2019년에 문을 연 6,700 평방미터 면적의 이 센터에는 복합 부정맥 치료를 위한 첨단 기술을 갖춘 6개의 전기생리학 실험실이 포함되어 있다.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의사들로 구성된 이 연구소 팀은 최고의 경험, 전문성과 우수한 치료를 제공하는 미국 최대의 전기생리학 치료 팀 중 하나이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EP-Live.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미디어 연락처ECPR 텍사스

Matt Grilli

MGrilli@ECPRTexas.com

(630) 800-9533

SOURCE The Texas Cardiac Arrhythmia Institute at St. David's Medical Center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