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멀티미디어 동영상
홍천강 인삼송어 잡으러 달려라 달려!-제1회 북극곰 달려 인삼송어 잡기 대회 개최, 30일까지 신청서 접수-

(재)홍천문화재단은 제6회 홍천강 인삼송어 축제 특별 이벤트의 일환으로 󰡔제1회 북극곰 달려 인삼송어 잡기 대회󰡕를 2018년 1월 13일부터 14일까지 2일간 홍천강변 남산교 아래 특설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회 경기방식은 조별 예선 후 2개팀이 경합하는 토너먼트 형식으로 치러지며, 3인 1조가 되어 넓이 5미터, 길이 30미터의 특설경기장을 맨몸으로 달려 나가 수조 안에 송어를 2마리씩 잡고 전원이 출발점으로 먼저 도착하는 팀이 승리하게 된다.

팀 구성은 일반부와 군인부로 나눠지며, 일반부는 여성 1명을 포함하여 3인 1조로, 군인부는 남녀 구분 없이 3인 1조로 출전할 수 있다. 참가비는 일반팀에 한해 3만원이며, 이달 30일까지 (재)홍천문화재단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시상은 일반부 1등 상금 50만원, 2등 상금 30만원, 3등은 2팀에게 각 상금 10만원이 지급되며, 군인부는 별도 시상이 이루어진다.

(재)홍천문화재단 관계자는 “제6회 홍천강 인삼송어 축제 기간 동안 열리는 이번 대회에 많은 참여를 바라며, 이외에도 인삼송어 얼음낚시, 맨손잡기, 송어등 거리 체험, 눈썰매, 얼음판 줄다리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겨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