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관광문화
강릉시영상미디어센터 6월 미디어교육 진행‘나도 영화 큐레이터’, ‘왕초보 다빈치 리졸브’, ‘시민영상제작교육’ 강좌 진행

강릉시영상미디어센터에서는 6월 미디어교육으로 ‘나도 영화 큐레이터’,‘왕초보 다빈치 리졸브’,‘시민영상제작교육’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교육은 6월 초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본 강좌의 목표는 강릉시민들이 주체적으로 영상제작을 할 능력을 기르고, 독립영화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함에 있다.

‘나도 영화 큐레이터’는 상영관 및 영화제 프로그램 관련 기획을 경험하고 싶어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이다. 해당 교육을 통해 지역에서 활동 가능한 영화 큐레이터를 발굴할 계획이다. 6월 4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왕초보 다빈치 리졸브’는 3일의 단기과정이다. 강릉 시민이 직접 ‘다빈치 리졸브’ 편집프로그램을 통해 편집에서 출력까지 완성을 하는 과정이다. 6월 초에 수강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시민영상제작교육’은 초보자를 위한 영상 기획부터 촬영, 편집까지 10차시의 과정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강릉시에 독립영화제작가를 육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6월 초에 수강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모든 교육과정은 강릉시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gnmedia.or.kr)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